향초의 미학

하누만의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 재료와 요소들은 오랜 시간 관찰과 검증을 거쳐 까다롭게 선별됩니다. 한국 전통 사발 형태의 도자기 용기는 향초의 발향과 연소에 최적화된 구조로 고안되었으며, 0.01mm단위까지 두께별 테스트를 거쳐 재단된 벚나무 심지는 연소시 가장 안정적인 불꽃 모양을 유지하며 그을음을 최소화합니다.


천연 에센셜 오일이 최대 80%까지 함유된 향수나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 가능한 향료만을 취급합니다. 콩과 올리브에서 추출된 식물성 왁스에 가장 적절한 배합의 레시피로 제작되며 발향이나 연소시간 연장을 위해 첨가될 수 있는 일체의 화학성 원료를 거부합니다. 오직 천연 원료들의 자연스러운 화합과 그 황금비율을 찾는 것이 하누만 제품 공정의 약속입니다.

KC 자율안전확인 검사번호

C-A09B-A668001-A160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아름다운 봉인

빛과 향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

하누만이 추구하는 미학적 감성과 예술성을 담아 '빛과 향기'라는 향초의 본질을 포장 디자인으로 표현했습니다.


향초를 청결하게 보관, 유지할 수 있는 뚜껑과 겉포장은 보자기로 잘 여며진 단지를 개봉하듯 동양적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제품의 이름은 오리엔탈 아치형 대문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라벨에 봉인됩니다.


모듈화된 박스는 제품 사용시 재보관이 쉽도록 디자인되었으며 향초 제품과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구글 플러스